본문 바로가기

Story../Resort

에덴밸리 리조트 1차 시즌권 판매 [트윗보더 #TBoarder ]


 

에덴밸리리조트 11/12시즌 시즌권 이용약관


제 1 조 (시즌권 정의)

1. 본 권은 (주)신세계개발(이하“에덴밸리”라고 함)에서 발행하며 스키 및 스노우보드 애호가를 위하여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시즌 리프트 이용 유가증권(이하 “시즌권”이라고 함)입니다.

2. 본 시즌권은 기명식 유가증권으로 본인만 사용 가능합니다.

3. 본 시즌권은 회원권이 아니며, 회원전용 리프트대기라인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 2 조 (시즌권의 관리)

1. 고객은 제 3자에게 시즌권을 보관, 소지 또는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2.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분실, 도난 및 손상 등에 의한 원형변경 및 복제 등의 부당한 방법으로 사용하다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고객 또는 사용자에게 귀속됩니다.

3. 각 항을 위반 또는 태만히 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귀속됩니다.


제 3 조 (시즌권의 사용기간 및 적용)

1. 시즌권을 소지한 고객은 2011/2012 스키시즌(2011년 개장일 ~ 2012년 폐장일)중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시즌권 이용 일수는 개장일로부터 60일은 기본 사용기간이고 60일 이후는 서비스 기간으로 지정합니다.

3. 시즌권 이용자는 시즌기간 중 이용횟수는 제한이 없으나, 천재지변(강풍, 폭설, 폭우 등)으로 인한 안전문제 발생, 리프트 정비, 보강제설, 국내외 스키대회로 인한 슬로프 제한 등 회사의 사정상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일부 또는 전 리프트 운행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불가피성을 인정하여 에덴밸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4. 고객은 리프트 이용 시 본 시즌권을 에덴밸리가 지정한 위치(좌, 우측 팔꿈치와 어깨 사이 또는 허리 위쪽 상의 중 정면)에 착용하여야 합니다.

5. 고객은 시즌권 구입자의 보호 및 스키장내 질서 유지를 위해 주기적으로 시행되는 시즌권 검표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 4 조 (시즌권 이용 고객의 의무)

1. 시즌권은 기명식 이용권으로 시즌권을 지참하지 않으면 본인 확인 시에도 시즌권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별도의 리프트 티켓 발행(리프트 무료 등)도 불가능 합니다.

2. 시즌권은 시즌권에 명시된 본인 이외에는 사용 할 수 없으며 불법 대여, 양도, 매매 등 부정사용이 확인 되면 즉시 시즌권은 회수와 함께 사용이 정지됩니다. 또한 부정사용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누구도 에덴밸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현재 리프트 종일 이용(오전+오후+야간+심야)금액의 1.5배를 변상하셔야 합니다. 미 변상 시에는 민·형사상의 처리 방법에 따릅니다.

3. 시즌권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는 시즌권에 부여된 어떠한 혜택도 받지 못합니다.

4. 부적합한 사진첨부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못합니다.


제 5 조 (시즌권 재발급)


1. 시즌권의 재발급은 3회에 한해 가능합니다.

2. 시즌권 재발급에는 시즌권 제작비용(별도 공지)을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재발급 시에는 에덴밸리 시즌권 데스크에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국가 인증 자격증 등)을 지참, 방문하시어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본인이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4. 본인이 방문하여 재발급을 받는 경우 당일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5. 재발급에 대한 비용은 다시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분실 신고 된 시즌권은 사용이 정지되고 회수 시 폐기처분됩니다.


제 6 조 (시즌권 양도)

1. 시즌권 양도는 수령 후 1회에 한해 타인에게 양도 가능하며, 따라서 양도받은 고객은 재양도 불가능합니다.

2. 양도가능 기간은 개장일로부터 60일 이내에 가능하며 이후는 서비스 기간으로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3. 시즌권 양도에는 위약금(구입금액의 10%)과 제작비용(별도 공지)이 발생합니다.

4. 시즌권 양도 시에는 양도자와 양수자 모두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을 하시어 [양도 신청서]를 작성하며 이때 양도자는 시즌권을 반납하시고 양수자는 본인 사진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양도자나 양수자 중 한분이 오시지 못하시는 경우 신분증 사본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5. 시즌권 분실 시에는 양도가 불가능 합니다.(분실하여 재발급한 경우 포함)

6. 구입비용이 없는 시즌권(교환권, 판촉행사용, 경품 등)은 양도, 양수가 불가능합니다.


제 7 조 (시즌권 환불)

1. 구입완료(카드결제는 승인완료일, 무통장 입금은 입금일) 후 7일 이내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2. 구입완료(카드결제는 승인완료일, 무통장 입금은 입금일) 후 7일 이후에는 위약금(구입금액의 10%)을 제외하고 환불이 가능합니다.

3. 개장 이후의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간

내용

미수령 시

90% 환불

수령 후

개장 10일 이내

80% 환불

개장 15일 이내

70% 환불

개장 25일 이내

55% 환불

개장 35일 이내

40% 환불

개장 45일 이내

20% 환불

개장 55일 이내

10% 환불

개장 55일 이후

환불 금액 없음

4. 개장 이후 구매 하신 시즌권 환불 또한 위 3항에 적용을 받습니다.

5. 구입비용이 없는 시즌권(교환권, 판촉행사용, 경품 등)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 8 조 (분쟁 해결 및 위반의 책임)

1. 에덴밸리는 시즌권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스키장 내에 시즌권 데스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본 약관상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에덴밸리와 시즌권 고객의 주소지 관할 법원을 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3. 에덴밸리와 고객은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합니다.

4.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국내 관개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제 9 조 (가입거부)

신청 후라도 신청자의 결격사유(과거에 시즌권, 리프트권, 회원권의 불법 매매, 양도, 대여 등)로 적발된 경우 회원 약관에 의거 시즌권의 발급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기타)

1. 고객은 시즌권 미소지로 인한 서비스의 제공을 받지 못한 것에 대하여 회사를 상대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습니다.

2. 에덴밸리에서는 소인의 기준은 만12세(1999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까지로 규정합니다.

3. 에덴밸리의 시즌권을 구매함에 있어 양질의 서비스 제공 및 개선 각종 안내물 및 홍보물 발송을 위하여 에덴밸리 및 대행사에서 개인적인 신상정보(e-mail, SMS)가 공유될 수 있습니다.

4. 시즌권 발급 시 첨부되는 사진 이미지는 정면 상반신 선글라스, 모자, 고글 등의 탈의로 본인 식별이 가능한 3개월 이내의 이미지여야 합니다. 부적합한 사진 첨부 시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못합니다.

5. 본 약관은 2011/2012 시즌권 판매일 부터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주)   신    세    계     개     발




 

에덴밸리 리조트 http://www.edenvalley.co.kr/
하프타임즈 http://www.halftimes.co.kr/  (시즌권판매)

TBC - Twitboarder.com 트윗보더닷컴
Twitter - 트윗보더 #TBoarder http://www.twitboarder.com
Facebook - 트윗보더 http://www.facebook.com/twitboarder
Blog - 트윗보더 블로그 http://twitboard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