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Mobil

접촉사고 그 후.. 사고처리ㅠㅠ



8월 18일 밤 12시 15분경 발생한 오토바이와의 접촉사고 ....


빨간색은 제 진행 방향입니다.

파란색은 오토바이의 진행 방향이구요.


12시가 넘으면서 신호등이 황색 점멸로 바뀐 상태.... 



저는 정지선에 정지해 있던 상태였는데요.

제 앞으로 2대의 차량이 좌회전으로 진행하는 상태였고

저도 그 뒤를 따라서 진행하였는데


맞은편에서 오토바이 한대가 엄청난 과속으로 오는걸.

그 순간엔 안보였고. 충돌하기 직전에 보이더군요. 허허


그래도 브레이크를 밟아 정면 충돌은 면했지만.

운전석 측면으로 오토바이 측면이 스치면서 발생한 사고였습니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16살............ㅠㅠ

무면허..............ㅠㅠ

오토바이는 퀵서비스 업체 소속이었구요................ㅠㅠㅠ


일단 오토바이 운전자는 본인이 크게 다친곳은 없다 하였고

보험처리를 안하겠다. 괜찮다. 부모님이 아시면 안된다. 

뭐 이런저런 말을 하면서 본인 의료보험으로 처리하겠다 라고 하며 보험처리가 skip 되었습니다.


저는 이런 경우는 첨이라서.

일단 경찰에 신고하였고 사건 처리 요청 했습니다.


그 후


금일 경찰서에 가서 진술서 쓰고 왔는데요..

기분이 참 안좋네요..


제가 피의자가 되었구요 ㅎㅎㅎ


보험사 과실은 6:4 나왔습니다.;;

처음 과실은 8:2 였습니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24일쯤..

갑자기 병원에 입원 하였고 보험처리를 요청 하였구요.

제 차량 보험으로 처리를 했습니다.


문제는 여기서 발생..ㅎㅎ


오토바이 운전자 측 부모님은 과실이 6:4인데

제 차량 수리비를 줄 수가 없다네요 ㅎㅎ

돈이 없다는게 이유라는데................ 허허


제 보험사 측도 난감해 합니다.


무면허, 무보험.............. 


저는 벌점 15점 부과 되었구요 ㅎㅎ

4만원 짜리 벌금을 조금전에 납부하고 왔습니다 ㅎㅎ


차량 수리비는 150만원 가량 견적이 나왔구요.

부셔진곳은 범퍼와 라이트밖에 없는데 말이죠; ㄷㄷㄷ



자 . 거두절미하고..

이런 경우에... 저는 보상을 못받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