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Resort

12/13 시즌이 오늘 오픈했네요 ^ ^

12/13 시즌이 오픈했습니다^^


11월 2일 .. 작년 대비 한달 가량 빠른(?) 오픈인데요 ㅎㅎ



먼저 휘팍에서 오픈 공지를 하고 준비했습니다.





요렇게 휘팍에서 먼저 공지를 하고 오픈 준비를 착실하게 밤새 폭풍 눈을 만들어 뿌리는 동안





이렇게 용평에서 역시나 최초오픈 경쟁에 합류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아울러


휘팍의 13시 개장을 비웃듯 바로 11시 오픈!



올시즌은 용평의 승리 입니다.ㅎㅎ



계속 매년 반복되는 최초오픈경쟁


덕분에 즐거운건 스키어. 보더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이제부터  열씸히 즐겨 주십시다^^




p.s 오픈날엔 무료 입니다.

      다만, 슬롭의 눈 깊이(?)가 매우 얕은 관계로 새 장비일 경우 베이스 면이 상할 수 도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시어 안보 즐보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