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Resort

15/16 무주리조트 시즌권 가격




네 드디어 15/16 시즌 시즌권 판매 소식이 들려오네요~~!


웰팍과 비발디가 먼저 시즌권 판매 공지를 시작했고

곧 이어 무주리조트도 시즌권 판매 공지를 했습니다.


1차 판매는 9월 1일 판매를 시작하는군요.


가격이야 뭐... 전년 대비 동일하기 때문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타 베이스 분들은... 다들 ㄷㄷㄷ 하시는...



뭐 무주가 좀 비싸긴 한데... 

어쩔 수... 아오 짜증나네요 ㅋㅋㅋㅋㅋㅋ



비싼 무주.. 그만큼 시설 투자나 운영을 잘 해준다면 불만이 없습니다.

근데 그런게 전혀 아니니.. .   모두들 불만이 많지요.


게다가 이번엔 설천봉.... 즉 무주 상단 부분 리프트 운영을 안할 예정이라고.... 




뭐 지금도 시즌권자들은 많이 이탈을 했지요.


다들 강원권으로 인원이 빠진 상태에서 .. 


부영에서 인수한 이후론 더더욱 시설투자, 운영 확대 등을 안하고 있으니.

더더욱 사람들은 빠져만 갑니다.


저도 아직은 무주에 있었지만.. 

이대로라면 무주를 떠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군요 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