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월 7월부터 진행되기로 하였던, 무.동.연 간담회 를 무슨 개취급 하든 통보식으로 미루는
무주리조트 (부영덕유산리조트) 측은 오만함을 먼져 버리고 진정한 서비스 정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인지를 분명히 하였음 한다.
1. 7월에 예정이였던 각운영진 간담회를 무동연 운영진만으로 축소하여 진행해 달라 하는 말을 1차적으로
수락했으며,
2. 간담회의 일정을 맞추어 놓고 통보식의 연기로 인해 운영진들의 7월주말은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일정이 되어버렸으나, 바쁘니까 그럴수 있겠다 생각했다. 우리의 주말이.... 뭐 그리 대수냐!!!
3. 어찌 되었던 간에 미뤄진 간담회!! 그래..~ 이것도 이해한다 치자!. 우리가. 거지니? 구걸하니? 뭐 시즌권
몇장 달라고 이러는거니? 대화 자체를 단절하는 무주리조트 (부영덕유산리조트) 측은 분명히 알아야 할것이 있다.
무주를 베이스로 하는 각 동호회의 활동하고 오직 겨울만을 기다려온 무동연 식구들을.. 그냥 거지로 본것밖에
되지 않는다.
4. 무동연의 회원들은 그 누구보다. 귀한 무주의 고객이며, 무주를 가장 잘! 홍보할수 있는 사람들이다.
5. 하이원이나, 용평같이 멋진 해택을 바라는 것도 아니다. 구걸을 하는것도 아니다.
6. 가만히 생각해보자~ 무주에서 열린 행사~들 중에, 무주를 가장 알 알렸던 행사들이 무엇이더냐?
비키니? ~ 사실.(이건. 작년이라. 상관은 없다만,) 그래... 겨울을 이겨내는 건강한... 그건 당신들이 말하는
내용이고, 그래 추운 겨울에. 여자들.. 비키닙혀 춤추게 하고 그래서 상금 주고, 얻은게 뭐니?
욕만 먹었잖니.............
무동연 그래... 무주측의 협조와! 지원(?) 그래 솔직히 협조는 했다. 지원은.... 각 스폰서들을 통해 정말. 눈물나게.
만들어서~ 대회 치루고. 욕먹고, 힘빠지고. 오만 비평 비난 받았지만. 그래도 무주에서도 이러한 수준 높은 자체 대회를
만들어 많은 이들에게. 알려줬잖니!
무.동.연 은.... 인원을 늘려서!!! 힘을 키워. 리조트측에!!! 구걸을 하는것이 아니라.
무주를 사랑하고 겨울을 사랑하는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무주를 즐기고, 그안에서 다양한 문화를. 만들어 가려는
집합체 이다. ~ 너흰 그~ 안에서... 노는 우리들 덕에 리조트를 더욱 알리고, 좋은 이미지가 되는 것이고,
무주리조트가. 남쪽에 달랑 덩그러니~
이젠 시대는 바뀌었다.! 눈이 있음. 알꺼아냐~
용평 셔틀이 부산 까지온다.
하이원은?
기타 강원도권 스키장~~~~~~~~~~
너희도 마케팅 팀은 있잖니...
한번 보거라................
지금 당신들에게 가장 필요한것은 좋은 후원도 아니요~ 좋은 마케팅도 아니요 꽁짜 쿠폰도 아니요 반갑 쿠폰도 아니고,
가장 기본적인 고객과의 소통이다.
고객과의 기본적인 소통이 이루어져 있지 않으면서 어떻게 서비스를 할려고 하니?
반대로. 소통을 하려고 해도. 억지 웃음이라도 지어. 고객의 소리를 들어야 할 판국에
무슨 배짱인지 모르겠다.
무.동.연 은..... 소통을 원한다.!!!!
여기까지 글을 잃었다면,
고개 숙여 고맙다....
반말이라... 기분이 나쁠거 같다. 하지만, 알아라....
내나이 31에... 뭐 들러 붙어 먹을것 있다고. 운영진을 맞아서 하고있는지 궁금하나?
이거해서... 이익되는거 하나도 없더라. 그래도, 보드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많은이들이
모여 있는 이자리에서~ 누군가는 그 소통에 길을 열어야하고 반복해서 말하기 싫타. 위에 글 다시
읽어봐라!
다시말한다? 반말? 분명 예의없어 보이고 몰상식하게 보이는게 아니라.
지금. 부영덕유산 리조트가.... 고객들에게 보이는 자세를 그대로.
표현한것뿐이다. 지금의 단신들은 고객을 사랑하는 것이 아닌 고객을
봉으로 보고있기 대문이지. 수차례의 간담회 연기와 소통 조차 하지 않으려 하는
부영리조트측에 내가 느낀 것를 표현할 방법은 반말밖에 없다.
이 뜻이 무엇인지 상기하고,
고객과 소통하지 못하는 그 어떠한, 곳도 성공할수 없다.
이름바꾼다고! 건물 리모델링 한다고. 성공하니?
기본적인. 고객 사랑이 않되있는데.
무.동.연은 원한다....
운영진 해봤자~ 5명이다...
소통하자!
P.S 위 글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있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무주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의 생각이
다를수 있고 제가 하는 표현과 어법 자체가 문제가 있다는 지적또한 분명히 나올것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시즌을 위해 운영진들은 과거 무주측과희 간담회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상하고,
준비해와 조금이남아. 동호힌들과 일반 고객들이 합당한 서비스와 혜택을 받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하지만 무주리조트의 업체가 바뀌고 나서. 단한번도 대화 자체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작년이맘때쯤이면, 무주 시즌권의 가격과 1차 시즌권 공지가 나와야 하는 시점입니다.
매년 비싸다고, 하지요~ 그래도. 샀습니다. 왜? 그래도 우리가 아쉬운것이고 우리가 무주의 겨울을
기다리기때문입니다. 또한 무주리조트도 고객과의 소통에 노력해 왔습니다. 그리고. 몇년전
무주리조트의 첫 흑자를 냈었죠~ 다른 리조트와 혜택 할인 비교하면 한숨은 나오지만,
여러분도 알다시 우리가 그렇게 까지 바라는 건 아니잖아요~
대화 할수 있는 날까지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무주의 고객게시판을 많이 활용해 주세요~
무조건 욕을 하거나 비방하는 것이 아닌, 소통을 하자 입니다.
여러분에 힘이 필요합니다.
작성자 홍보팀장 전현재
회장 허성민
부회장 양경수
총무 김영민
행사팀장 김명수
*흥분속에 글을 작성한 것은 아닙니다. 다소 오타가 눈에 보입니다. !! 이해해주시길!! 한글을 잘몰라요~ 지금 덕유산 리조트가 고객을 모르는것 처럼요~
-원문발췌-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3550980
:: 이상 2011년 8월 30일.
무주리조트 동호회 연합 페이지에서 스크랩 해온 글 입니다.
고객이 뿔 났다... 딱 이럴 때 쓰는 표현인 거 같습니다.
개선될 여지가 안보인다면, 무주 고객(동호인)들은 혜택 가득 설질 보증 된 강원권 셔틀행이겠군요.
사실 이 문제는 부영 덕유산 리조트 인수 전부터.. 슬슬 붉어져 나왔던 문제였습니다.
단지, 언제 터지냐 하는 문제였지요...
일단은 두고 봅니다.
무주 측에서 어찌 액션을 보일 것인지..
무척이나 행보가 기대됩니다. ^^
'Story.. > My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노우보드 고글 신상 3인방(일렉트릭, 본지퍼, 드래곤) 이 나가신다!! [ #트윗보더 스노우보드 ] (0) | 2011.09.02 |
---|---|
11/12 동계시즌 휘닉스파크 #휘팍 버스 노선안내 & 고객 참여 안내 [ #트윗보더 스노우보드 @ppresort ] (0) | 2011.09.01 |
11/12 볼컴(VOLCOM) 스노우보드 카달로그 #트윗보더 (0) | 2011.08.19 |
11/12 테크나인 데크, 바인딩, 보드복 카달로그 [ #트윗보더 스노우보드 ] (1) | 2011.08.19 |
나인어클락 스노우보드 보드복 후드 런칭 이벤트 당첨자 발표!! [ #트윗보더 스노우보드 ] (4) | 2011.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