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Resort

올 시즌 가장 핫 한 보드장은 어디? [#트윗보더 #하이원 스노우보드]

올 시즌 가장 핫 한 리조트는 어딜까요?^^



저는 베이스가 무주입니다.


아무래도 대전에 거주하고 있다 보니.. 지역적으로 가까워서 좋든 싫든 무주로 많이 가는 편 이지요.


하지만 주말엔 그 인파를 이길 자신이 없어 항상 투베이스로 시즌을 견디곤 했습니다.



주말엔 어딜 가도 마찬가지라는 소릴 하지만.

그래도 용평과 휘팍은 주말에도 탈만하더라구요^^



흔히들 이런말이 있지요

보더는 휘팍

스키는 용평


실제 두곳 모두 다년째 다녀보며 느낀 결과로는

일단 스타일, 스케일은 휘팍이 맞습니다.

진정 보더는 휘팍!ㅎㅎ


설질로 따지자면 용평이 아직까진 최고 수준이더군요.

물론 주관적인 기준입니다. 즉, 내생각!



여러 시즌을 무주와 용평으로 정해놓고 계속 투베이스를 운영(?) 해가며 시즌을 보냈었지만,

이번 시즌은 좀 다른 곳을 가보자! 해서... 선택에 선택을 하게 되고 있는데요..



이곳저곳의 동향(?) 아닌 동향을 듣다 보니.

이번 시즌의 가장 핫 한 리조트가 어디가 될까!


남자의 기준엔 꽃보더가 많이 포진되어 있느냐 

여자의 경우엔 간지보더가 많이 포진되어 있느냐


이것도 무시못할 요건 중 하나이지요. ㅎㅎㅎ


이 요건만으로 따져봤을때 가장 핫 한 리조트는 벌써 답이 나와 있더군요.


보드계는 쫍디 쫍아서 소문이 쉬이 나버리는 편이랍니다.

듣고싶든 안듣고싶든 듣게 되는데요.


외모가 아름다운 꽃보더분들 중.


극히 일부분이긴 하지만

어장관리의 선수들 께서 베이스를 옮긴다고 하네요 ^ ^


그리고 하이에나 같은 우리 간지 철철 나는 보더들도 그 꽃보더들을 따라 이동한다는 정보(?)가 들리네요 ㅋㅋ

전국의 꽃보더들이 모인다는 정보에........................... 저 역시 . ㅎㅎㅎㅎ



재밌을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용평을 버리고 이곳으로 옮깁니다.




그고슨!!!





하이원이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은 작년사진이에요^^

긴장들 하지 마세요^^


원래 시즌 초반엔 모든 리조트가 다 특가 특가 이러면서 특특거려요^^


하이원은 처음 하이원이 오픈했을때...

그때 2년동안 시즌권 구입 후 열씸히 다니다가.. 

멀어서 점점 포기하게 되었던 그런 곳이었는데..ㅎ



어차피 평일무주 주말하이원

미친듯이 탈 예정이니~



시즌은 짧고 30대의 겨울은 몇번 없다........................ ㅠㅠㅠ



어떻게~ 하이원으로 들 안오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