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Resort

하이원 리조트 12/13 시즌권 단돈 10만원??? [#트윗보더 #하이원 스노우보드]




하이원리조트 동계시즌 스키패스권(시즌권)이

온라인(CJ몰, 지마켓, 11번가, SKT)을 통하여


 9월 21일부터 1차 판매가 실시됩니다^^


요기까지는 다들 아는 사실이지요? 


그런데 하이원에서 초특급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ㅎㅎ


1차 판매 전 하이원리조트 공식 페이지의  페친 여러분께

더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획기적인 가격 “10만원”에

스키패스권(시즌권)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1.내용 : 게릴라 세일 형식으로 서울 전역 부근에서 판매
            ※ 판매 장소는 이벤트 당일 하이원 페이스북을 통하여 실시간 공지함 
2. 판매일정 : 2012년 9월 14일(금) 10시 ~ 17:00
3. 판매예정수량 : 스키패스권 100매(남/여)
4. 이벤트 참여방법 : 하이원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직원에게 확인 받으면 끝!



서울 사람은 참 좋겠어요 ㅎㅎㅎ

하이원 시즌권 판매가 되는 금요일. 


미뤄놨던 서울권 약속을 잡으심이 어떠신지요? ^^


약속도 해결하고 시즌권도 운이 좋으면 바로 콜! ㅎㅎ



바로 내일입니다!

득템들 하시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