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대전 맛집 "괴정동공주칼국수"

맛난 곳 찾아 삼만리 는 아니고 ㅎㅎㅎ

쇼핑 후에 밥 먹으러 왔어요 ㅎㅎ



처음 왔을 땐 이해가 안될 정도여서..
무엇보다 맛이 그닥 ...

그런데 두번째 온 후 부터 이상하게 맛나더라구요.

벌써 6년 정도 단골집으로 찍고 있는 맛집

대전 분들은 많이들 알고 계실 장소입니다.


드실때 주의하실 점!


칼국수 드시면서 물 많이 드시지 마세요~~ㅎ

칼국수 면이.. 배속에서 물에 불어서 배가 엄청 불러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도 못쉬는 사태가 일어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금방 배고파져요;;;;

그러니 물은 나중에 .... 도 조금만 드세여.



물 안드시고 칼국수 잘 드시고 배 부르게 드시고 나서

막판에 다 드셨다고 물 한컵 다 드시면


배 터집니다 -_-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즌 준비^^;;  (0) 2012.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