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Boarder Off-line

7월 강남 이벤트정모^^


 

첫 모임이었드랬져~ㅋ
어찌나 설레이면서도 막연하던지~ㅎㅎㅎ

네. 왼쪽에서 기묘한 각도로 보는게 저에요^^ㅎㅎㅎ


 

 다른버전^^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 힘들었다며.ㅠ



 ㅎㅎ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두 다 다른 사진이랍니다~ㅎㅎㅎ



 

 


 뒤에 와서 몰래^^ㅎㅎㅎ



 퀴즈 풀고 상품 받고!



 꽃미녀들이 아주그냥 넘쳐나요!~~ㅋ



 퀴즈푸는중~~~!!!ㅋ



 

 

이렇게 7월 첫 정모가 성황리에 끈났더랬쬬~ㅋ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