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hop

무주에 있는 보드, 스키의 최강 튜닝스킬이 있는 TCS에 다녀왔어요.



12/13 시즌이 시작한지 벌써 1달이 지났군요 -0ㅡ ㅎ


그간 영동라인에 원정 다니며 시즌을 즐기고 있다가

드뎌 무주가 오픈한다는 소식에 원정을 접고 무주로 향했습니다.


하지만;

상태는.. 완전 최악이었더랬죠~!


슬롭 상태도 메롱, 유지 보수는 제로, 곳곳에서의 부상 소식은 물론 사고 사례까지..


살짜쿵 정이 떨어져서 내려오는 길에

아주 간만에 TCS에 들러보았습니다.


TCS 란 곳은 ( Call:: 010-5698-2222 )

보드와 스키, 그리고 부츠 등등 

장비의 관리 및 튜닝에 있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몇 안되는 프로샵 입니다.


잠시 짚고 넘어가자면,

일반 보드 판매 샵에서 행하는 왁싱 및 엣징 작업은

라이센스는 당연히 없는 곳이 다반사, 기술력도 제로. 베이스 상해서 돌아오는 일이 허다 하지요.


꼭 어느 샵을 지칭해서 하는 말은 아닙니다.


하지만 일반 사용자들은 모르고 구입한 샵에서 무료 왁싱을 해준다 하면

무료니깐! 그래서 장비를 맞기곤 하지요 ㅎㅎ


물론 잘 하는 곳도 있겠지만, 못하는 곳이 더 많습니다. ㅎㅎ


겉보기엔 반딱반딱 하고 잘 된거 같지만

베이스 속이 들뜨는 경우도 있어요. 다림질 잘못하면 ㅠㅠ


제 데크도 그렇게 하나 해먹은 적이 있지요 ㅠㅠㅠ




아는 사람은 다 아는 TCS 에 장비 맞기고 왁싱 및 엣징 피덱싱 평탄화 등등등

의뢰 해보면 아 좋구나     ..... 하고 느낌이 팍팍팍 오지요 ㅎ




여하튼 이렇답니다. ㅎ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간만에 방문하는 TCS 였는데요


못보던 기계가 생겼더군요 ㅎ

이름하여 레이저 왁싱 솔루션!!





신기해서 바로 촬영 해보았습니다^^


시작할 때 들리는 "헐" 요건 제 카톡...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렇게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또 못보던 장비를 발견 +_+




요 녀석이 어마어마한 녀석이라고 하네요~

아시는 분들은 다 안다는 머쉰!!!ㅎ




내 데크가 변신할 꺼 같아요!!ㅋ



한참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구경도 하고 맛난것도 먹고 그러고 있는데




뙇!!!!!!!!!! 왁싱이 끝났네요 ㅎㅎ


뭐 다림질 이런것두 안하고

그냥 뭐 반딱반딱!!


아주 비싼 왁싱장비라고 하던데.

확실히 이름값을 하는거 같아요


중간중간 유명한 선수 및 프로님들이 방문하셔서 장비 왁싱 의뢰하는 걸 보니

뭔가가 다르긴 다른 왁싱솔루션!!




왁싱이 끝난 후~ ㅎ




얼른 슬롭 나가서 문대고 시퍼요!ㅎㅎ





레이저 왁싱 솔루션에 이용되는 왁스와 기타 물품들 입니다.

무언가 되게 비싸보이는데......... 왁싱은 아주 저렴하게 해주네요.


일케 해서 뭐 남는게 있을려나..........ㅋ



왁싱도 끝났겠다.

어여 타러 가야겠어요 히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