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Mobil

라이트 베젤 및 미등 달기~

생각만 해왔던 작업을 실행했습니다아 ㅋㅋ


일단 라이트 탈거!!!

기스 방지를 위해 표면에 랩을 감싸주지요!ㅎ



탈거 된 라이트!!

뭔가 적나라 하군요. ㅎㅎ


상향등 자리에 있는 미등 자리가 원래는 막혀 있습니다.. 


좀 달아주지.. 킁.


원가절감의 현실이지요.


바로 뚫어버렸습니다 ㅎㅎ




베젤을 위해 모두 탈거!~


이 부분은 무광검정으로 블랙베젤 작업이 들어가지요~





뜯은김에 반사판 부분도 수출형 라이트 마냥 주황색 데칼을 입혀줄 생각..!





보통 라이트 외부에 주황색 시트지를 붙이는 편법(?)도 쓰긴 하는데 그런건 못써!

걍 뚫고 뜯고 칠하고 해야지 그게 진짜지!!!ㅋㅋ





장착했습니다 !!! 


벌브는 LED 지요. 양쪽 방향으로 뿜어주는 8w의 광량으로 인해 엄청나게 밝을 줄 알았....... 는데 .....





생각보다 그렇게 밝은건 아니더군요 ㅎㅎ

미등은 미등일 뿐 ㅎㅎ


요 미등은 데이라이트 역할을 하게 됩니다 ㅎㅎ




다시 분해의 역행.. 완전체 조립 완료!!!


법의 한도 내에서 작업을 완료 하였습니다.

반사판까지 칠하면 불법! 고로 불법은 안합니다.


근데 라이트 필름이 씌어져 있는데... 베젤까지 하니깐...... 엄청 어두워 보이네요.


떼야되겠어요 ㅎㅎ



이상 간만에 차에 소소한 튜닝을 해보았습니다. ㅋ


에어써스 업글 하러 갈까말까 고민중인데....... 에휴...... 

봐선 안될 걸 봐버려서....... 아직도 고민중...................................... 흐규흐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