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Brand

파워텍터 무릅 보호대 재 구입기

파워텍터 보호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릅 보호대를 재 구매 하게 되었네요.


일단 제가 그동안 보드를 타면서 써본 보호대 중.. 가장 불만이 없는 보호대 입니다.

그러기에 주저 없이 파워텍터 보호대를 재구매 할 수 있었네요 :)


먼저,



http://www.powertector.co.kr/ 사이트에 들어가서 


주저없이 구매!!




그러고 하루 만에 보호대가 왔네요  ^^






짜잔!!!!!!


하루만에 도착한 보호대 입니다 ^ ^

포장이 사라 있눼~ :)





박스의 뒷면입니다.


소재 설명부터 환경규제 인증 마크까지 두루두루 설명 된 제품 박스 입니다.

요즘은 전 세계적으로 환경 규제가 강해지면서 소재 선택이 가장 중요시 되는 시점인데

참고로, 환경 규제 규격에 부합하지 못하면 수출 조차 못하는 제도가 많이 생겨났어요^^


파워텍터는 리치 규격 포함하여 여러 인증을 받은 소재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네요 ^_^


당연히 피부에 닿는 보호대이니 당연한 선택이겠지요? ^^




제품 박스 개봉 !!!


보호대 패드와 보호대 커버, 그리고 보호대 백이 들어있네요^^







보호대 패드 앞면 뒷면으로 CE 인증 마크가 뙇!!!





뭐.. 뭔가 있어보이는 저 패드!!


보드 타다가 앞쩍 좀 해보시면 무릅보호대의 중요성을 잘 알게 되지요 ㅎ

그 앞쩍 제가 잘 하거든요 ㅎ 느낌 잘 아니까 ㅜㅜ






안쪽은 이렇게 부드럽게~ 




자 이제!! 조립을 해볼까요? ㅎ






앞면을 보시면 가장 겉부분을 살짝 벌려 주시고 패드를 쑥 넣어주시면 됩니당 ㅎ

아주 쉬워요 ㅎ


패드는 양 방향 모두 사용 가능 합니다 !~





조립 완료!! 그리고 바로 착용 샷!!

보호 성능 짱짱!!!!





착용 후 다리를 굽혔을때의 모습입니다.

착용감이 매우 우수하고, 뒷쪽 밴드와 아랫쪽 밴드가 가볍게 전체적으로 잡아주는 느낌이 매우 좋아요 


보드 타다 보시면.. 

여타 다른 보호대는.... 타는 도중.. 나도 모르게 무릅에서 흘러 내리거나

흘러내리는 걸 방지하기 위해 강하게 찍찍이를 부착하면 결국 그 부분이 쓸려서 아프죠 ㅠㅠ





무릅에서 흘러 내려온 상태에서 무릅쩍을 하면....... 으........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파워텍터는 전혀 안내려오네요 ㅎ


가볍게 부드럽게 싸악 감싸는 느낌이 매우 좋네요

아. 진짜 보호대의 명품이란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에요.


다른 보호대를 많이 써왔지만 이토록 만족하는 보호대는 없었네요 ㅎ




양쪽 다 조립 후 착용샷!ㅎ


이제 보드타러 갈 준비 끝 ^^;


보호대가 마니 빵빵해 보이져? ㅎ

하지만 보드복 입고 보드 타고 있으면.. 주변 사람들은 저에게 보호대 안하고 타냐고 물어보시죠 ㅎㅎ


다른 보호대보다 얇은데 훨씬 안아프고 활동성 좋고 가볍고

단점이라면............. 좀 비싼거? ㅎ 


그 단점조차 잊게 만드는 보호대네요. 이렇게 재구입 하는 걸 보니 ㅎ




실제 착용 샷 입니다 ^ ^

참 편하고 안흘러내리고 보호 짱짱!!




보호대 하고 이러쿵 저러쿵 재미나게 놀때도

전혀 방해 안되고 잘 움직여지네요 ^^


그러면서 무릅엔 뙇!!!!!!!!!! 붙어있어서 대만족!





보호 성능이 이렇게 좋으니


보호대 믿고 이렇게 라이딩도 과감하게 할 수 있구요 :)




이렇게 파크에서도 과감하게 몸을 던질 수 있구용






어디서든 펀 트릭 펀 라이딩을 할 수 있네요 ㅎ




하아...... 좋은데.... 참 좋은데..... 뭐라 설명할 방법이 없네 >_<



한시즌 사용해본 결과.....


사용해보기 전엔 다른 보호대보다 약간 비싸다는거 빼곤 단점이 없었지만,

사용해보니 전혀 비싸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진짜 단점이 없넹;;;;;


이젠 머리보호대 상체보호대 모두모두 주문해야겠네요 ㅎ


그럼 이만,, 


내일 보드 타러 가서 아침 땡보 가려면 일찍 자야해서 이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