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Brand

USS2 어스투 스노보드 보드복 스타일 엿보기 +_+



1314 시즌을 어스투 USS2 보드복과 함께 했습니다.


그간 입어봤던, 혹은 접해봤던 보드복 스타일 중

자기만의 스타일, 패턴, 이상을 실현하는 브랜드 라고 감히 칭할 수 있겠네요.


오리엔탈리즘과 스노우스트릿, 히피, 모던 까지 두루두루 포함한 라인업에 매료되어


1314 시즌은 어스투 보드복으로만 함께 하게 되었네요 



이번 어스투 스타일은 어땠었나.. 잠시 스타일링 엿보기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어스투는 2011년도 런칭한 브랜드 랍니다 ^^*

매년 새로운 스타일링을 창조하며..


스노보드 스타일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뉴에이지 같은 디자인을 뽑아내는 것으로 파란을 일으켰죠 ㅎ




시너지 효과란 이런 것이죠? 


타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어스투의 아이덴티티를 공존하는 전혀 새로운 브랜드가 창조되곤 하죠^^

올 시즌 콜라보 결과물은 정말이지 너무너무 탐이 나더군요.... 





보드 스타일링에서 빠질 수 없는 블랙!


역시나 블랙 컬러에서도 어스투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린 디자인을 볼 수 있네요 ^^*





콜라보의 원 스케치 느낌은 바로 이 느낌!!







갠적으로 참 탐나는 다운 자켓이에요.

품절이니 구할 방법이 없네요 ㅠㅠ










정말이지 그냥 봐도 딱 어스투 스타일이죠!


패턴과 핏! 





꽃보더 +_+



정말 탐나는 다운자켓............ 하지만 못구했어요 ㅠㅠ


내년 시즌엔 꼭!!





그간 봐 왔던 밀리터리 스타일링과는 다른 뉴 패러다임의 시작이 될 듯 하네요 ^^




이번시즌!


베이지 팬츠에 꽂혀서 참 많이 입었네요 ㅎ


진짜 핏이 너무너무 좋아서 보드 안타도 다들 고수로 봐주시네요 ㅎ

역시 옷이 이뻐야 !!!



흔히 말하죠.


선간지 후실력 이라고..........;;;





베이지 베이지 베이지 !!!



올 시즌 제가 어스투 스타일링에 확 꼽혀버린 이유중 하나죠!

바로 이 카키 팬츠에 확 !!!! 마음을 반해버렸네요..


이 팬츠 덕분에 어스투 스타일에 올인하게 될 만큼 정말 최고의 핏과 디자인의 팬츠였네요


정말 이뻐요 정말.. ㅎ



여자가 입으면 꽃보더 자동 변신 기능이 +_+


물론..... 벗으면 자동 해제........;;;;;;;;;;;;;;;ㅋ




크루넥 또한 이번 시즌 거의 주로 입었네요 ㅎ


후드보다 크루넥이 대세였던 올 한해.

정말이지 요 크루넥만 입고 추워도 달달달 떨어도 무조건 요녀석만 입고 보딩을 ㅎ


핏, 따뜻함, 활동성 모두모두 만족했던 아이템입니다 .





요 크루넥도 핏이 동일하면서 조금 더 두툼한 녀석이구요

역시...... 평소 스트릿에서도 입고 돌아다닐만큼 만족스런 녀석이었네요 ㅎ






체크 패턴 또한 어스투와 만나면 어스투 체크 스타일이 완성 되네요 ㅎ

진짜 어스투 광팬이네요 ㅎㅎㅎㅎㅎ






하.. 더이상의 칭찬은 없다!


그저 입만 벌리고 있네요............ 다 갖고시픔...............ㅠ







이 모든 스타일 = 어스투 USS2




가장 탐났던 어스투 장갑이에요.......

하지만.... 없어요..... 못구했어요..........


정말 최고............ 최고 아이템이었던............ ㅠㅠ




올 시즌 스냅백이 대세였던 만큼

어스투 스냅백만 쓰고 다녔네요 ㅎ


각이 딱 잡혀 있어서 처음에 크루넥 썼을때의 어색함은 온데간데 없고

바로 선간지후실력 탑재!!!




카키 팬츠!!!!!!!!!


역시... 이 핏에 정신을 못차렸으니.... 진짜 다시봐도 이쁘네요 ㅎ




어스투 스타일은 바로 요 분들이 만들어 가시는군요!!






섬세한 손길이 느껴지는 어스투 사장님의 스타일링 샷 이네요 ㅎ



시즌 시작 전, 볼컴이랑 686 보드복을 구매 후 정말 딱 한번 입었네요.....

어스투를 늦게 알아서... 어스투만 뒤늦게 겨우 구해서 어스투만 입고 다녔던 1314 시즌이네요 ㅎ


이번 포스팅은


제 취향에 따라 어스투 광팬으로써 어스투 소개를 좀 한다는것이...

결국....... 빠돌이 인걸 들키고야 말았네요 ㅎ


그만큼 어스투 .. 정말 매력있는 보드복 스타일 입니다.


하지만,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못구해요 ㅠㅠㅠㅠ

저만 좋아하는 게 아니더라구요.....;;


판매 시작과 동시에   Sold out............... 휴;;



뭐.. 1415 시즌 어스투 신상은 그때 생각하기로 하고

일단은 남은 스프링 시즌을 즐겨 봅시다 +_+


안보즐보꿀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