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IT

애플워치 스트랩(밴드 혹은 줄) 수입 및 판매하다... ㅎㅎ



짠!!! 알리에서 주문한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입니다.

이제 도착했네요 !! ㅎㅎ



38mm, 42mm 두 모델 모두 주문했지요~~!!




저렴한 가격에 메탈 스트랩을 사용할 수 있으니 가성비가 굿!!







기존에 사용한 스트랩입니다.

요 녀석을 하나 구입해서 쓰다가 보니.. 팔아도 될 정도의 퀄리티 라서  ^^

결국 주문을 넣게 되었죠~~!





어댑터 부분입니다. 

이 부분을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


기대 이상의 품질이네요!! ㅎ 좋은 편이에요~!





가장 좋아하는 방식인 버터플라이 버클


시계 버클은 항상 이 방식을 선호하기에 .. 요녀석을 판매하기로 결정한 가장 결정적인 결정!?? ㅋㅋ





애플워치에 결합한 샷!


기대 이상의 어울림! 뭐.. 거의 한몸인듯한 싱크로를 보여주지요~~!






전면은 이렇습니다앙!!

괜찮은 모습이지요.


애플워치 스테인레스 모델엔 스테인레스 스트랩이 제격!






38mm 스테인레스 버전입니다~






요로케 확대샷!ㅎ






2주 전쯤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을 이리저리 검색하던 중

알리에서 메탈 스트랩을 판매하길래 몇몇 모델을 물망에 놓고 검색하던 중


요녀석이 제가 가장 원하는 스타일에 가깝더군요..


뭐.. 링크 브레이슬릿 정품을 구입하기엔.. 솔직히 줄 가격이 너무 넘사벽이라....

hoco 브랜드에서 나온 스트랩들은.. 다들 괜찮아 보이지만

버클에서 좀... ; 브랜드 로고도 별로.... 애플워치와는 안어울리는 듯 한 느낌적인 느낌



요 녀석은  i-smile 브랜드 이구요.

스트랩에 로고 자체가 아예 안보입니다!~~

어댑터 안쪽에 살짝 안보일정도로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네요.


판매는 http://storefarm.naver.com/reviewstorer 에서 하고 있어요!~


확실히 이런 스타일의 밴드를 찾으시는 분들이 저 말고도 꽤 많으신듯 하네요.

판매 시작과 동시에 엄청 찾으시는 걸 보니~~!




자 지르세요.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기대 이상의 품질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