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IT

애플워치 한국 정식 출시!!!




애플워치가 드디어 한국에 정식 출시 하는군요.


6월 26일 한국 정식 출시입니다.

2차 판매 국가에 포함되어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다음 제품 판매는 항상 1차 출시국에 포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뭐 저야 미리 구해서 사용하고 있었지만

1차 출시국이었다면 이렇게 못구해서 안달(?)나진 않았을 테니깐요 ㅎㅎ


판매는 애플 사이트에서 판매 하겠지만.. 

강남의 분더샵에서도 오프라인 판매를 병행한다고 하네요~


이제 정식출시 되면

정품 줄 구입하러... 즉 줄질 하러 가야겠네요.


밀레니즈 루프.. 실물 좀 보러 갈까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