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hop

애플워치 38mm 스테인레스 스틸 버전 판매합니다 :)



약 한달정도 사용한 애플워치 38mm 스테인레스 스틸 버전을 판매합니다.

물론 제가 직접 사용하던 제품이구요.


사진도, 실물도 모두 보시면 아시겠지만

워치 자체 기스는 없습니다.


사용감은 어쩔 수 없이 생기는 스테인레스스틸 316L 재질입니다만,

사용흔적 외 기스는 없습니다.




액정 또한 매우 깨끗합니다.

사파이어 글라스이기 때문에 매우 깨끗하고 상처하나 없이 조심조심 잘 썼어요.





어댑터 또한 포장도 안뜯고 그대로입니다.

비닐조차 안뜯은 새 제품 급 이에요!!





이렇게 차근차근 리박싱을 해놓았습니다!

받아보실 때 아무리 중고라고 해도 기분 좋으시게끔 노력했어요!





제일 중요한 워치 상태입니다.

보시다시피 기스 없이 상처 없이 매우 깨끗합니다.





새 제품 아닙니다.


다시 리패키징 한 상태에요.

판매를 위해서!



신품과 동일.. 은 아니고 매우 비슷합니다 ^^






내부 박스를 새 제품일 때 처럼 동일하게 딱 맞춰서 결합하고.. 비닐 포장도 다시 원상복귀 했어요 :)






겉 박스 또한 새 제품일 때와 동일하게 리박싱 완료 했구요.

처음 샀을때 외부 비닐까지 모두 복원하여서 재포장 해놓았습니다.


일본에서 직구 한 버전이구요.


스테인레스 스틸 버전 38mm 블랙 스포츠밴드 + 제가 판매하는 i-smile 메탈밴드 포함해서 드려요~


직구 시 80만원에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판매가는

한국 신품가 679,000 원 + i-smile 메탈밴드 판매가 45,000 원 + 한달 사용 = 판매가는 57만원에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