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Infomation.

컬벨 서패스 래쉬가드랑 워터레깅스 구입후기~!





기존에 구입해서 잘 착용하던 워터레깅스가


지난번 킹스에서 서울 킥커 에서 


어프로치 구간에서 슬립 나면서 엉덩방아를 ..........




그러면서 엉덩이 부분이 찢어졌어요.......ㅋㅋ



그래서 다시 구입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던 찰나


새로운 브랜드 제품인가?

어? 평이 좋네?

그럼.. 킹스에서 입을 옷으로 한번 구입해봐..?




실행했습니다 ㅎㅎㅎ







먼저 상의!!


항상 래쉬가드를 입었었는데

입고 나면 벗을때 좀더 편하게 벗고 싶어서

이번엔 집업 래쉬가드를 선택했습니다.


확실히 입고 벗을 때 완전 스피디 하게 편해요 ㅎㅎ







짠!!

드디어 하의!!!


워터 레깅스 입니다.


요즘엔 남자도 많이들 입어요~!

래쉬가드 역할 겸 쓸리는 걸 방지할 겸 패션(?) 겸~!


전 킹스 전용으로 구매~~!





도착한 걸 보자마자 이렇게 먼저 인증샷!!






후면 주의사항 및 품질보증 , 보상규정 등등을 확인하~~~진 않구용 ㅎㅎ


아 이러이러 하구나...... 하고 넘깁니다.


얼른 입어보구 싶거든요 ㅎㅎ







몰랐는데 받아보니 UPF50+ 제품이네요.

더 알아보니 모든 제품이 다 동일한 스펙이네요~!


이 수치가 낮은 다른 래쉬가드의 경우.

햇빛 아래 입었을 때 분명 래쉬가드를 입었는데도 살이 타요~!


그래서 이게 참 중요합니다.


정말 중요해요!

기본이면서 가장 중점적인 요소!!!





항상 요걸 확인하세용!!!!!!!





워터레깅스에 짠!!

서패스 로고가 딱 있습니다.


좋네요!~







이쯤에서 비교.


전에 쓰던 워터레깅스와 비교입니다.


전에 쓰던 워터레깅스가 왼쪽, 서패스 레깅스가 오른쪽

전에 쓰던 레깅스는 3회 착용하였습니다.

근데 저렇네요 ㅎㅎㅎ







위 아래 비교샷

위는 서패스

아래는 기존 레깅스


일단 두께 자체가 서패스 레깅스가 조금 더 두껍습니다.

근데 입었을 때는 워터레깅스 래쉬가드 제품 답게

엄청 시원해요.


입었는데 더 시원한 느낌

그래서 더 신기함 ㅎㅎㅎ






위는 기존 워터레깅스

아래는 서패스 워터레깅스



허리 밴드 부분 두께감 부터 다릅니다.

확실히 허리 잡아주는게 보정 효과 까지 기대도 되고

무엇보다 테이핑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겠어요!!!




좌: 기존 레깅스  /  우: 서패스 워터레깅스


발목 밴드 두께감 보세용~~!

차이가 커요!





위: 기존 레깅스

아래: 서패스 레깅스


허리밴드 내부 샷 입니다.

확연히 다르네요~!







좌: 기존 레깅스

우: 서패스 레깅스


차이점이 확실히 보이지요~?


확실히 체감해본 결과 좋네요 ㅎ






이쯤에서 상의 맛보기 후기


상의 또한 동일한 스펙입니다.

그리고 매우 피팅감이 너무너무 좋아요.



상의 개봉기는  다음 포스팅인 착용 후기에서 소개 할 예정입니다.

일단 지금까진 너무 맘에 들고 좋네요~!!



저도 착용 후기가 매우매우 기다려 지네요~ㅎ

빨리 웨이크보드를 타러 다녀오던지, 아님 킹스를 다녀와야겠어요!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