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Infomation.

차량용 방향제 '이끌림' 제품 개봉 및 사용기






괜찮은 차량용 방향제를 찾았습니다.


'이끌림' 방향제



차량용 으로 매우 괜찮은 향과 거치 휴대성 모두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이끌림 제품입니다.


모두 네가지 종류의 향이 있어요.





이렇게 패키징을 오픈하면

본품과 리필 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단촐하지만 꽉꽉 차있는 향!~


향은 쎈 편이 아니고 은은하면서 넓게 펴지는 스타일이네요~!






각각의 구성 중 프렌치 라벤다




클린 코튼





러브스펠





화이트 머스크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






본품을 오픈하면 내부 마개가 있어요.

그걸 제거해주시고 다시 합체 해주시면 향기 낼 준비 끝!


향기 낼 준비 하기도 전에

은은하게 향이 살짝 나고 있어요~!!





외부 마개 부분은 나무로 되어 있고 그 안에 줄이 지나갑니다.

줄이 지나가는 부분이 오픈되어 있어서

향기가 은은하게 퍼져 나가요~!


코르크 재질이 아니기때문에 막힘 현상도 없고

오랫동안 리필 제품으로 리필 하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패키징은 단촐하면서 단아합니다.





장착 예 입니다.

저는 룸밀러에 장착을 해 보았는데요.


차량 움직임 시 많이 움직이진 않을 까 했는데

걱정은 기우~~!


촐랑촐랑 거리지 않아요 ㅎㅎ





이렇게 룸밀러에서 차량 내부에 향기가 사르르 퍼져나갑니다~


향 정말 은은하니 좋네요.


강렬한 향이 아닌 산뜻한 느낌이면서 다양한 향이기 때문에

4가지 종류 모두 모아보세용~~!



판매는?

리뷰스토어 http://www.reviewstore.co.kr 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