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My Story

12/13 시즌 스타트! ^^



드디어 12/13 시즌이 

20121101 용평과 휘팍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햇살 좋은 날~ 첫보딩을 갔다 왔지여~ ㅎㅎ








눈이다 눈!!!


완전 해맑아진 종해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인들과 함께 간 시즌 스타트!!

무사히 안전하게 재미나게 즐기고 완네요` ^_^






바뀐 부츠와 바뀐 데크..

감좀 잡겠다고 마구마구 들이대 보았지요 ㅎㅎ

덕분에 지금은 온몸이 근육통..ㅎ

그 시즌 초기에만 느낄 수 있는 행복한 근육통 ㅎㅎㅎ





일케 보니........ 독수리5형제 같기도 해요 ㅎㅎㅎ







데크는 RIDE 의 KINK 입니다.


정캠과 역캠이 공존하는 데크인데요.

이전 역캠 데크에 비해 팝이 월등하게 좋은 편이지만

힘이 월등하게 들어갑니다.... 즉.. 힘들어요!!ㅋ

그리도 좀 하드한 편이구요~ㅋ




베스트 샷들은 따로 있지만.......

그래도 이번 포스팅의 베스트 샷~ㅋ


다음번 베스트 샷은 페북에만 올려야겐네요 ㅎㅎㅎ



이상 재미나고 안전하게 시즌 스타트 미션을 완료하고 왔습니다. ^^


이날 이후로 비가 와서 임시 폐장 분위기가 되었다죠...............;;


담주엔 멀 해야 하나..ㅋ



Photo by 트윗 @hamdongho 페북 ehdgh033@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