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IT

2015 맥북프로레티나 구매했어요~!






맥북 프로 레티나 구매했어요~!


항상 구매한다 구매한다 하면서도 못하고

인터넷 창으로 검색하면서 또 고민에 고민에 고민을 하고


이래저래 참 많은 고민을 하다가


고민하는것도 스트레스 이다 보니


앞으로 해야할 업무를 위해 구매하였습니다.




짠!!


포장 뜯기 전 입니다.


2015 맥북프로 13인치 중간 옵션이에요

SSD만 256 인 모델!~






포장따윈 과감하게 뜯어버려버립니다!~!!!


하아.. 이 영롱함.

이맛에 개봉하는거지요!!






노트북을 들어내면 

하단엔 이렇게 단촐하지만 깔끔한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애플 스럽다 는 말이 딱 맞죠 ㅎ






첫 부팅을 합니다~!


음.. 화질이 매우 좋네요 ㅎ

그리고 생각보다 작아요~!


베젤이 많이 줄어들어서 그런가 전체적인 사이즈는 작다고 느껴집니다.

하지만 매우 편하네요 키보드 배열도, 키감도, 화면 밝기도, 해상도도~!






부팅완료!~ 


아직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기 전 .

첫 부팅 이후 급한 마음에 찍어봤습니다.


매우 좋군요 ㅎㅎ







폰 충전 속도가 어떠한가 USB에 물려서 충전을 해봅니다.

속도 생각 외로 빠르군요!~!!


아무 이상 없이 충전이 잘 됩니다!








하지만, 이 척박한 대한민국 IT강국(?)에서 필요한 건

부트캠프!!


바로 윈도우 8.1 설치를 하였어요.


처음에 윈도우 설치 ios파일 경로 문제로 밤을 꼬박 새면서 설치를 했네요 아오!!!!!!!!!

오류와 싸움하면서 드디어 부트캠프 설정 완료! 드라이버 까지 설치 완료!~!!!







업무를 위한 모든 세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때가 구입한 날로부터 2박 3일째 되던 날이었고,, 잠은 2시간 정도 자면서 맥과 친해지려고 노력했네요





생각 외로 

엄청 사용하기 쉽다는 것, 그리고 편하다는 것,


화질이 너무 좋다는거, 화면 밝기도 너무 좋다는거, 배터리 성능 또한 너무너무 좋다는 것,

좋은 점 일색이네요!!!



단점으론 아직 단축키 등등이 적응이 안된다는것, 키보드 배열 또한 ㅡㅡ

시간이 지나면 적응할 문제라서 그런가.. 단점이 없군요!!!



이제 3일째 사용중인데 , 맥 지원하는 드라이버가 조금 없다는 거 빼곤 대부분 만족합니다.

이 좋은 걸 왜 이제서야 썼을까요~?


화면이 정말 좋습니다. 밤에 침대에서 불꺼놓고  컴퓨터 할 맛 나요 .

키보드 백라이트도 매우 훌륭하고요~~ 간만에 제품으로 이렇게 만족하네요ㅎ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