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IT

애플워치 링크 브레이슬릿 모델 뒤늦은 개봉기 :)






사용 후기를 써놓고 나서..


뒤늦게 개봉 후기를 올리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른 아침에 도착했습니다.


잠이 확 깨더군요 ㅎㅎㅎ







드디어  +_+







급한 마음에 포장을 막 뜯어버리고!!~

드디어 만난 필통? 수저통? ㅋㅋ





이젠 포장에서도 애플만에 마감을 찾을 수가 있네요~!










씰을 뜯었습니다!!






드디어 나타난 링크 브레이슬릿 42mm ㅎㅎ





얼른 케이스에서 꺼내서 뒤집어봅니다!!

영롱하네요~!!




조절을 위해 손톱으로 줄 조절을 해봅니다.

참 쉬워요!!





조절 완료 후


드디어 착샷~!!!









흠 잡을 곳이 없네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역시...!!!






근데 이렇게 받아서 실착하고 나니..


점점 가격이 정말 맘에 안들기 시작해요 ㅎㅎ









그래도 이쁜거에 만족 하다가도..

다른 서드파티 메탈밴드를 생각하면.. 너무 비싼 가격....






그런데 이렇게 보면 또 마감은 훌륭하고.. 하아......





계륵인거 같아요 -_-






그저 블링블링


링크 브레이슬릿 아니죠

링크블링 이죠









이렇게 뒤늦은 개봉기를 업뎃합니당~!


좋긴 좋아요.

가격빼고 기스 잘나는 체질 말고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