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IT

애플워치 링크 브레이슬릿 사용후기 :)

 

 

 

 

 

 

 

 

먼저 이 후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에서 작성된 후기란 걸 서두에 밝힙니다.

 

사실 너무 주관적 이긴 해요 ~ㅎㅎ

 

 

 

 

 

 

 

모두들 잘 아시는 애플워치 입니다.

 

42mm 스테인레스 스틸 버전이구요~~!!!

 

 

 

 

 

제목과 같이 , 

밴드(스트랩)는 링크 브레이슬릿 실버 모델 입니다.

 

가격은 56만원이 아주 살짝 넘습니다 -_-

 

 

 

 

 

모양은 좋습니다.

마감 하며 디테일 하며 품질 하며 

 

어디 하나 나무랄 곳이 없습니다.

 

 

아~ 하나 있군요..

 

 

 

 

 

 

가격!

가격이 단점이지요.

 

하나 더 큰 단점이 있다면 그건,,

 

기스에 너무 약하다는 것.

 

 

 

 

행여나 기스 날까봐 조심조심 쓰더라도

어느새 버클 부분에 은근한 기스가 있네요 ㅎㅎ

 

 

그래두 솔직히 매우 이쁩니다.

 

 

 

 

 

 

이렇게 모양도 그냥 잡히구요 ㅎ

하단 내부에 밴드 조절 할 땐, 특별한 공구가 필요 없어요 ㅎ

손톱으로 톡 누르면 분리되니.. 그대로 사이즈 조절하기가 매우 쉽고 편합니다.

 

하지만!

 

이 조절은....

매일매일 하는게 아니잖아요?

 

 

 

 

처음에 구입한 이후 처음 조절..

 

그 이후론 조절할 일이 없습니다.

설마 이 기능때문에 가격이 이렇게 비싼걸까요?

 

 

 

 

 

그건 아닐꺼에요 그럼요~!!

 

근데 왜 비쌀까..

 

 

 

사실, 이 가격에 이정도... 라는 상식은 아직은 이해가 안됩니다.

 

 

 

 

 

 

이건 마치..

 

몸으로는 이해가 되는데

머리속으론 이해 불가..

 

 

딱 차보면 아 좋다~~

그저 좋다~~ 하ㅏㅇㅎ암리ㅓㅇㅁ러ㅏㅣㅇ너라~~~~~

 

 

근데 가격 생각하면 대체 이걸 왜? 이게?? 등등등..

 

 

 

 

 

 

이제 한달 남짓 사용중인데

 

아직도 고민에 고민을 합니다.

이 가격이 맞는 걸까...?

 

그리고 그걸 산 나는 뭘까...?

 

 

 

 

지금도 보면 흐뭇합니다만,

고민에 고민을 반복하며 흐뭇해합니다 -_-

 

 

 

 

 

디테일은 정말이지 최고

 

그리고 가격이 주는 과시욕 + 만족감!

 

==> 다 부질 없습니다.

 

 

 

 

 

 

이렇게 마감은 완벽한데 말이죠.

품질은 .. 불량이 걸린 분들도 꽤 계시니 그건 논외로 치고~~!

 

 

 

 

 

이렇게 다시 꺼내서 구석구석 보면서 만족스럽다는 표정으로 감상합니다.

 

근데 가격은 정말 불만족스럽다는 표정으로 변하지요 ㅎㅎ

 

 

 

 

 

하아~~!!!!

 

 

 

 

 

결국, 애플 공홈에서 구매한 저로썬, 

한달 이내에 무조건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반품, 환불정책에 혹 하지만..

 

그냥 쓰기로 합니다.

 

뭐 어쩌다 한번씩 쓰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쓰기로 합니다.

 

뭐 맘 바뀌면 리뷰스토어에 중고 물품으로 올라올 수도 있으니 ㅋㅋ

 

그리고 하나 더! 원모어띵!!!ㅋㅋ

 

 

 

 

밀레니즈 루프를 오늘 주문합니다.

아니 했습니다....... 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밀레니즈 루프 개봉기 가 되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끝!

 

명품 패션 최대 73% 할인판매

bit.ly/2O4vB6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