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hop

HOCO MILANESE LOOP 개봉 및 단순 비교 :) (호코 밀레니즈 루프 애플워치 밴드)






호코 밀레니즈루프 밴드가 입고되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먼저 정품과의 간단한 비교를 해 봅니다.




호코 공홈(?)에서 사용중인 호코 밀레니즈 루프 사진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정품보다 더 좋은 퀄을 자랑하죠?





어디 하나 흠 잡을 곳이 없습니다


사진으로는!!ㅎ







모델 손목에 있는 호코 밀레니즈 루프 밴드~







실제로 도착했습니다.


뭐 개봉기 이런건 없습니다.

그냥 그저 뜯어버리고 정품과의 비교 샷만~~!










호코 밀레니즈 루프 비교기 이전에 다른 서드파티 밀레니즈 루프를 받아본 적이 있습니다.

바로 버렸습니다.


도저히 쓸 수 있는... 아니 판매할 수준이 아닌데 판매를 하는 제품이더군요..


그런데 호코 밀레니즈루프는 그래도 서드파티 밀레니즈 루프 중 최고 품질이네요.

괜찮습니다


왼쪽이 정품 오른쪽이 호코 밀레니즈 루프 입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호코 밀레니즈 루프가 정품 대비 더 낭창낭창 합니다 ㅎㅎ

살짝 늘어나는 신축성도 있네요 ㅎㅎㅎ






언뜻 봐선 정품과의 차이를 못느낄 정도이긴 하지만

정품 대비 약간의 차이점은 있습니다.


정품 대비 약 3배 정도 저렴한 가격의 호코 밀레니즈 루프 밴드이기에

그정도 감안하고 사용하신다면


아주 만족할 만한 제품이네요~!


역시, 판매는?

리뷰스토어 http://www.reviewstore.co.kr 에서 하고 있습니다.


이상 단순 비교기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