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hop

호코 밀레니즈 루프 비교기 (정품과의 비교)


호코 밀레니즈 루프 개봉기 입니다.

패키징에 상당히 신경쓴 호코 밀레니즈 루프 입니다.


패키징만 놓고 봤을 땐 

서드파티 제품 중 으뜸입니다.






개봉 후 정품 밴드와의 비교 입니다.


왼쪽은 42mm 정품 밀레니즈 루프

오른쪽은 38mm 호코 밀레니즈 루프









줄의 가지런함도 두께감도 모두 정품과 비슷합니다만

사슬의 사이사이 공간이라고 해야하나..


이게 정품 대비 약간 넓습니다.

촘촘함이 약간 덜 하다는 거 말곤 그닥 차이점을 모르겠네요 






이렇게 보니 42mm가 엄청 커보이네요 ㅎㅎ






38mm 착용샷 입니다.


버클의 자력 또한 정품대비 동일한 수준의 자력입니다.

착 하고 잘 붙네요.


풀리거나 하는 일은 없어보입니다.







정품 대비 퀄리티는 매우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가격이 3배 저렴한데.. 품질이 기대 이상으로 좋네요 ㅎㅎ





어댑터의 품질도 그리 나쁜 편이 아닙니다.


초기 기존 호코 어댑터의 품질은 약간 별로였는데

요즘엔 많이 좋아졌네요~!






동시 착용샷입니다.


왼쪽 38mm 호코 밀레니즈 루프

오른쪽 42mm 정품 밀레니즈 루프






정측면 에서의 비교샷입니다.

사슬의 촘촘한 정도의 차이 말고는 


거의 차이점을 느낄 수 없습니다.







밀레니즈 루프만의 특권(?)인

뭉쳐서 보관할 경우 이렇게 뭉쳐지지요.


상단이 호코 하단이 정품 입니다.







좌측 호코, 우측 정품입니다.


직접 판단하세용~~!ㅎㅎ










좌측 호코 우측 정품입니다.


이정도면 결론이 나오네요.




결론은 여러분이~!


그리고 판매는

 리뷰스토어 http://www.reviewstore.co.kr  에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