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hop

그동안 주문 제작해본 폰 케이스 입니다 :)




그동안 리뷰스토어에서 케이스를 많이 제작했군요 ㅎ


그 중에 기억나는 케이스 들만 모아서 올려봅니다. ㅎㅎ




일단 첫 제작품인 제 사진부터 ㅎㅎㅎ

사진 품질이 매우 좋지요!~

지금 제 맥북 배경화면이기도 합니다. ㅎㅎㅎ





케이스 자체 품질이 매우 좋기 때문에

이렇게 자신있게 업로드 합니다!~~


핏감도 디테일도 마감도 모두모두 맘에 들어서 시작한 주문제작케이스!~




보드를 꽤 잘 타는 동생의 케이스도 제작해보며~~!




저도 올 시즌엔 이 구도의 사진을 찍혀봐야겠어요

그래야 저도 케이스를 +_+





나름 명품 스타일을 따라서 만들어보았습니다.
개인적 사용 용도로 만든거에요 ㅎ


겐조 케이스!!! 이뿌져?ㅎㅎㅎ



요즘 갑자기 플라워 모양이 너무 땡겨서 ㅎㅎ

전 남잔데 왜이리 꽃무늬가 좋은지 ㅎㅎ


그래서 만들어본 아디다스 케이스에요


제가 쓰기 위해 만들었어용 ㅎㅎ 블링블링 ㅎㅎㅎ








커플샷 담아서 케이스 !!!

역시 시즌이 기다려지는 케이스입니다 ㅎㅎㅎ



아주 좋아용!




장착해보니 아주 아주 더 좋아요 ㅎㅎ





수원 팀과 대전 팀 로고를 이용한 케이스입니다.

매우매우 좋네요 ㅎ


비슷하지만 다른 디자인들을 더 많이 만들어봐야겠어용!!







이건 오늘 제작 완료되서 발송된 커플 케이스!


서프라이즈 선물로 남자친구분께서 센스있게 커플 케이스를 요청해주셔서 

뽀샵도 해드리고 해서 겨우 완성했네요 ㅎㅎㅎ


앞으로 더 만들 스토리가 더 다양해서 

리뷰스토어는 신나요!!!



이쯤에서 기록 남겨보고자 포스팅 해봅니다~!

사실은 맥북으로 글을 쓰고 싶어서 써봤어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