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hop

판다스노우 판다스포츠에 다녀왔어요 :)






경상남도 창원에 있는

판다스노우 판다스포츠


드디어 도착!!!






저기 있으신 분이 사장님이십니다~~!


가자마자 일단 센터 부분에 고글들이 엄청 많아요!!







게다가 한쪽벽엔 엄청 쌓인 써리투 부츠가 ㄷㄷ

모든 종류의 모델과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네요~~!!!






신상 보드복들이!!! 






부츠와 바인딩 그리고 데크..


진정 이곳은 지상낙원입니다.

최고네요..






다시 반대쪽 고글 라인을 와보니

네베, 윙, 아이엑스나인 등등의 고글이 보이네요~~!!






또 한쪽엔 스키 장비가 풀로 쫙!!!

올시즌은 스키도 타 볼 생각이라 두근두근 하군요~~







저 수많은 데크들이!!!

011, 토크렉스, 얼라이언 등등

진짜 많네요 ㄷㄷ





그중에 제가 선택한 데크는


1516 얼라이언 프리즘 인비져블 155 입니다.


라이딩 전용 데크로써 엄청 기대가 되는 녀석이에요~~!

일단 베이스 자체가 넘사벽 소재를 채택한 데크이다 보니.. ㅎ






유광 블랙 탑시트 입니다^^






바인딩도 채결!!

롬 타카 바인딩입니다^^


사실 롬의 기술력은 인정하지만

국내 롬의 서비스는 매우 실망해서 안티 수준이었는데요..


서비스가 문제였던거지.. 기술력 자체는 좋으니..

역시 롬 이라는 생각이...


좋네요 확실히..





결합이 완료 된 신상 데크와 신상 바인딩!!~






부츠도 결합 완료 :)


써리투 팀투 부츠입니다~~!!





우선 스티커 작업부터!!ㅎ





엣지백에 결합까지 해서 시즌준비 완료!!!


근데 시즌은 준비가 안되었네요 :(



판다스노우 매장에 가보시면..


장사를 하시는 사장님이 아닌

정을 파시는 사장님이 계시네요~~!


 남다른 서비스 마인드로

100% 만족을 넘어선 500% 만족하는 서비스에 감동을 ㅠㅠ


부츠 구입 시 사이즈가 애매한 경우


동일 모델에 사이즈만 다른걸 두개를 보내주시고

신어보구 맞는거 신으시고

남는 부츠 하나는 다시 보내달라고 하시던 사장님....


솔직히 엄청 놀랐고 감동먹었네요!!~


판다스노우 / 판다스포츠

http://www.pandasports.co.kr


가보시면 됩니다 :)


매우 간단해요.

가보시면 달라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