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IT

오주주 맥세이프 차량용 송풍구 무선 충전 거치대 후기

 

앱등이가 만든 브랜드 [오주주]에서 출시한

맥세이프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차량용 핸드폰 충전기는 이거 하나만으로 그냥 '끝'

확실히 맥세이프 방식이라 잘 붙고, 주행 중엔 안떨어지고, 또 손으로 잡아 당기면 잘 떨어지는~

거의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로써 최강인듯 합니다~~!

그럼 제 사용 후기를 말씀드려 볼께요~

 

 

 

 

01

제품 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전파인증 스티커는 무선충전기와 시거잭 이렇게 각각 인증 받았네요!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내용물이 있습니다~!

충전기 본체와 케이블, 흡착식 거치대, 그리고 각각의 연결(관절방식)부분 두개와 시거잭 충전기, 맥세이프링 하고 설명서가 있습니다!

 

 

 

 

0123456

 

본체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고 귀엽고 깔끔합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충전기 사이즈와 동일해요~

그리고 저 맥세이프링 자성이 정말 대단하네요~

노트10에 부착 후 테스트 해봤는데 강려크 합니다 ㅎㅎ

전원 케이블은 USB A to C 방식입니다~!

그리고 설명서는 한글과 영문 이렇게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시거잭 충전기는 듀얼 포트로 되어 있구요.

USB A 최대 22.5와트, USB C 최대 36와트 출력을 지원한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01

흡착판 방식의 거치대는 이렇게 방향을 앞뒤로 바꿔서 고정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거치대 내부 홈이 양방향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서 이점은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게 배려한 거 같아요~!

 

 

 

 

0123

 

 

흡착판 거치대를 책상에 올려놓고 사용해봤는데

의외로 책상 위에서 사용하시기에도 생각보다 매우 훌륭합니다 ㅎㅎ

물론 차량용 무선거치대 니까 차에서 써야져 ㅎㅎㅎ

 

 

 

 

 

 

01

송풍구에 고정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정말 강력한 자성이라 부착력이 너무 좋아요~

폰을 거치 후 주행을 해봤는데 전혀 흔들림/떨어짐 없이 안정적으로 잘 붙어있었습니다.

사용 전엔 막연하게 걱정했던 부분인데 확실히 강력하게 붙어있네요.

 

 

 

01

 

 

저는 네비용으로 갤럭시 노트10을, 그리고 메인폰으로는 아이폰12PRO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비용으론 송풍구에 브로딧 제품과 아이링 조합으로 사용하고 있거든요~

그리고 하단엔 컵플러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메인폰은 컵플러스 부분에 거치대를 고정해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기존 갤럭시는 브로딧 + 아이링 조합에 그대로 사용하기로 하구요~

두 폰 모두 오주주 맥세이프 거치대에 거치해본 결과 충전이 아주 잘 됩니다~!

갤럭시는 고속무선충전이라고 표시가 뜨구요!~

아이폰은 맥세이프 애니메이션이 정상적으로 뜹니다~

참고로 두 폰 모두 무선충전 시 약간의 발열은 좀 느껴지는 편 입니다.

 

 

 

 

 

01

차 시동을 켜면 이렇게 무선충전기 테두리에 조명이 들어옵니다.

불빛은.. 좀 쌘 편이긴 해요 ㅎㅎㅎ

폰을 올려두면 가려져서 운행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닌데

폰을 거치하지 않으면 불빛이 좀 쌘 편이라 야간 운전 시 조금 거슬리는 편이긴 해요.

당연히 조명 조절 스위치는 없습니다(ㅠ)

이 부분은 폰을 (무조건)거치하면 해결되는 부분이니깐 문제는 없습니다 ㅎㅎ

 

 

 

01

 

컵플러스에 고정한 모양입니다~!

이렇게 조명이 있지만 폰을 올려두면 착~!

송풍구 거치형을 싫어하는 저로썬 컵플러스에 고정하는게 최선이고 최고의 방법인 거 같아 너무 좋아요~!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라고 하면 말그대로 자석 부착식 이다 보니

저를 포함한 여러 모든 분들께서 폰 부착 및 고정력에 대한 걱정이 막연하게 있었을 꺼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시중에 나와있는 맥세이프 무선충전기는 아예 제 선택지에서 처음부터 제외 대상이었었구요~!

반신반의 하면서 이렇게 사용해본 결과

그동안 왜 이걸 진작에 안썼나 하는 생각이 ㅎㅎㅎ

충전기를 제공받아 사용하는 입장에서 말씀드리는 게 아니라 객관적으로나 주관적으로나

오주주 맥세이프 차량용 무선충전기 너무 좋네요 정말.

지인들한테도 보여주니 바로 좌표 달라는 거 보니

확실히 저만 걱정했던 게 아니구나 싶네요 ㅎㅎ

"강력히 추천합니다"

구매처: https://bit.ly/3Dbw0bJ

 

오주주 맥세이프 차량용 거치대 무선 충전기 아이폰 13 12 마그네틱 자석 송풍구 계기판 : 오주주

맥세이프 차량용 거치대, 차량용 무선 충전기

smartstore.naver.com

 

"본 후기는 오주주 사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