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IT

오주주 65w GaN 3포트 멀티충전기 후기 ◡̈

맥북 충전기, 아이패드 충전기, 아이폰 충전기 등등

우리 주변엔 너무 충전기들이 많지요~

 

게다가 덩치들도 한 덩치 하다보니..

 

그래서 출시했습니다

오주주에서 말이죠!

 

드뎌 도착했습니다~!

왔어요 왔어ㅎㅎ

 

 

박스를 열어보니 뾱뾱이에 감싸져서 안전하게 잘 왔네요~

 

 

01

실물 두둥!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한번 더 놀랍니다~

 

 

012

아이폰 12PRO 하고 크기를 비교해봅니다

이정도 사이즈가 65와트 충전기라니..?

 

맥북프로 충전기 사이즈가 어마무시한데..

이건 작은데 출력은 더 쌘데 사이즈가 더 작아졌네요~?

 

왜 작아졌지만 출력이 더 강해졌냐면

요즘 한참 대세로 자리잡은 질화갈륨을 이용한 충전기 이기 때문이에요~!!

 

 

 

01

게다가 크기도 작은데 무려 3개의 포트가 있어요~!

 

C타입 두개와 A타입 하나!

게다가 개별 출력도 모두 60와트 이상이라니!!

 

 

01

사이즈 비교가 되시나요?

왼쪽은 맥북프로 M1 어댑터 / 오른쪽은 아이패드프로 12.9 어댑터 입니다.

확실히 작죠!? 근데 출력은 더 쌔요!!

 

 

 

 

 

01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환경입니다.

녜녜.... 주렁주렁 많이도 꽂혀있져?~

 

어댑터 쪽은 안보이는 쪽이라.. 다 몰아서 이렇게 쓰고 있었어요.. ㅎㅎ

 

012

기존 두개의 어댑터를 빼고 오주주 멀티충전기를 끼워줍니다~!

 

하나는 맥북프로 M1에 물려주고요

나머지 하나는 3 in 충전기에 물려줍니다.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 충전을 동시에 시켜준 상태에요~

이 상태에서 맥북에 입력전원을 보니 45W로 잘 들어오구 충전도 빠릿빠릿하게 잘 되고 있습니다.

 

01

혹시몰라 테스트로 하나의 선만 연결해서 맥북프로에 연결해서 확인해보니

바로 65W 로 전원이 잘 들어오고 있네요 ㅎㅎ

 

게다가 이 성능에 가격까지 착하니깐... 가성비까지 너무 좋은 거 아닌가요??

 

혹시몰라 타사 제품 들 중에 동일한 스펙인 제품들을 찾아봤어요

비교적 저렴한 제품으로 찾아봤는데

 

같은 사양 같은 스펙인데 가격은 더 비싸네요...

오주주 제품이 정말 가성비 .. 갓성비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오주주 쨩쨩맨!!!!!!!

 

 

오주주 멀티충전기 사용 전의 전원 어댑터들 상태....

 

여기서 단지 오주주 멀티충전기만 사용했을 뿐인데

이렇게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오주주 대표님!

정말 최고의 정리템이자 갓성비 제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오주주 멀티충전기 보러 가기 :)

 

오주주 65w GaN 초고속 멀티충전기 : 오주주

오주주 65w GaN 초고속 멀티충전기

smartstore.naver.com

 

 

"본 후기는 오주주 사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