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IT

니케 높이 조절 아이패드 마그네틱 거치대 사용후기 :)

012

드디어 왔습니다!~

뭐가 왔냐구요? 

 

니케 높이조절 아이패드 거치대가 왔어요~!

 

 

포장된 박스를 열어보면 포장재 상단에 육각렌지 2가지가 동봉되어 있어요~!

 

요 녀석으로 거치대 관절부분의 유격을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근데 사실 처음엔 너무 짱짱해서 좀 풀어줘야 하나 싶을 정도로 너무 짱짱하게 되어 있어요 ㅎㅎ

 

포장을 오픈하면 거치대가 뙇 +_+

강렬한 레드컬러!!

 

 

 

저는 전자제품 관련 아이템들은 거의 다 빨간색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이라

이렇게 레드컬러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역시, 역시는 역시입니다 :)

이 영롱한 자태 +_+

 

 

먼저 아이패드프로 3세대 12.9인치를 부착해보았습니다.

그러고 뒤에 연결 관절부를 조절해볼까 했는데~

 

역시 너무 짱짱해서 오히려 좀 풀어줘야 하나 싶을 정도에요~

엄청 꽉 잡아주고 안흔들리고 튼튼한게 아주 좋네요.

 

 

 

 

아이패드 3세대 12.9인치 셀룰러 모델입니다

아시다시피 무게가 좀 있죠~? 

 

근데 자력이 정말 짱짱해서 한손으로는 절대 안떨어집니다~!

거치대를 손으로 잡고 당겨야지만 떨어지는 정도의 자력

 

자력 강력해요!~

이상태로는 절대 떨어질 수가 없네요 ㅎㅎ

 

 

0123

확실히 아이패드 활용성이 좋아집니다.

 

관절부 연결 강도도 매우 강력하고

대충 만들어진 느낌이 아닌 견고하고 짱짱한 느낌

 

애플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알만한 느낌

 

 

 

기존 사용중인 거치대도 잘 쓰고 있었지만 두가지 단점이 있었거든요~!

 

첫번째는 충전케이블을 끼운 상태에서 화면 전환하려면 거치대에서 아이패드를 탈착 후 케이블 안 걸리게 해서

다시 가로세로 전환 한 다음 거치해야 하는 상황

 

두번째는 하단 거치대 부분이 자석이 아닌 거치 홈이 있는 방식이다 보니

하단 거치대 홈은 괜찮지만 액정 부분 거치 홈은 그냥 금속이 노출되어 있는 형태라..

그래서 액정 부분에 흠집이나 크랙이 발생할 까 조심하면서 썼었거든요~!

 

근데 이제 이 모든 단점이 해결 ㅎㅎ

 

탈착해서 가로세로 전환할 필요 없이 그냥 짠짠~~!

게다가 흠집이나 기스 걱정 없이 편안하게 ㅎㅎ

 

이로써 완벽한 인생거치대 만난 느낌

 

 

니케에서 제품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https://bit.ly/3tMuR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