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hop

나래레더 에 다녀왔어요 :) (가죽공방, 대전, 유니크, 고퀄)






대전에 있는 나래 레더에 다녀왔습니다 :)


사실 전에 가죽공방에 대해 궁금하고 또 직접 제품 구매도 하고싶고 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 보니..


아이폰 카페와 맥북 카페에서 활동하고 계신 나래레더 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작업장이 대전 대흥동에 있다는 말을 듣고 더더욱 궁금해서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한번을 못가고 있었네요 ㅠ.ㅠ


그런데 이렇게 우연찮게!!!


일단 전 애플워치 어댑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made in USA 어댑터를요~!


물론 여기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ㅎ

http://storefarm.naver.com/reviewstore/products/307568920


어느날 보니 나래레더 님께서 주문을 해주셨더라구요!


얼른 물건 포장해서 다음날 직접 배송을 하러 갑니다 ㅎ

그래서 겸사겸사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드디어 왔습니다!!!

나래레더!!!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479-6 외식업중구지부 4층 나래레더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불시 방문이었기에 한참 작업에 열중하시던 중이셨어요!!


더 많은 제품들이 있었지만, 완성품 사진들은 다음번 포스팅에~!

대충 쓱 보기만 해도 갖고싶은 제품들이 ㅠㅠㅠㅠㅠ






참, 이녀석 소개를 빼먹었네요.ㅎㅎ


이제 7개월 정도 된 아이랍니다.

엄청 순해요 그리고 이뿨요~!!


공방을 지키는 터줏대감(?) .. 여자아이니까.. 대감마님인가......ㅎㅎㅎ






애플워치 어댑터 배송을 해드리고 나서

갑자기 급 선물로 받게 된 워치 스트랩이에요.


역시 품질 좋아요. 가죽 질도 매우매우 좋구요. ㅎ





득템했어요 완전 ㅎ

얼른 집에 가서 어댑터 결합해서 워치에 착용해야겠어요!!!






덩달아 받은 가죽반지!!! 그리고 핸드폰케이스!!

갑자기 받게 된 폰 케이스여서...


저도 제가 쓰려고 제작한 케이스를 ..


제작한지 하루만에 ㅋㅋㅋ




이 케이스.. 만든지 하루 된 케이스

선물로 드리고 왔어요!!


대신 전 가죽 케이스 받아왔네요 ㅎㅎㅎ








요렇게 가죽 제품이 하나 둘 생겨날 수록

가죽과 사랑에 빠질 거 같아요!



이상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