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My Story

1314 시즌 시작^^ in 휘팍

1314시즌이 시작되었네요

11월 11일 월요일 휘팍에서 갑자기 오픈!!!

하지만 직장의 노예인 저는 그저 눙무리.................. 하아....


그래서 기회만 엿보고 있다가.....




드뎌 오늘!


11월 13일 수요일!!!


연차휴가를 쓰고 휘팍으로 출동!!!!




생각보다 눈이 많았구요.

설질도 좋았어요^^




오늘 정오 쯔음의 슬롭 상태~ㅎ

눈이 많고 설질도 좋고 날씨도 좋고 최고네요^^





인증샷 ㅎㅎ


새로운 부츠로 인해 감을 못잡아 계속 굴렀네요 -_-''


이제 감좀 잡고 왔으니 이제 무주가 빨리 오픈했으면................... 하아..ㅎㅎ




하지만 오늘 이후로 날씨가 영;;;;;


그치만 휘팍은 주말에 심철을 운영한다고 하니

새벽을 노려보세요 ^^